바이어 상담일지 사전 세팅/등록 (1. 제품 등록, 2. 상담자 등록)

1. 제품 등록

제품을 미리 등록해 놓으면, 바이어 상담일지 작성시 제품을 마우스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명(하위맛, 포장단위, 판매단위 통합), 단가(원화-KRW, 달러화-USD)를 미리 입력할 수 있습니다.

2. 상담자 등록

바이어 상담자를 등록하여, 해당 바이어 상담자가 누구인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향후 상담내용에 대해 담당 상담자가 내용을 수정/보완하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에 제품명 이외, 하위맛, 포장단위, 판매단위 등을 입력하세요.
제품명, 단가 가 다른 경우 제품을 분리하여 등록해 주세요.

(예1. 쌀토리 오리지널 100g 1박스(24개) – 1번째 제품 등록

예2, 쌀토리 오리지널 1kg1박스(10개) – 2번째 제품 등록

예3. 쌀토리 매운맛 100g 1박스(24개) – 3번째 제품 등록

예2, 쌀토리 매운맛 1kg1박스(10개) – 4번째 제품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