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스쇼 전시관 장치정보 및 유틸리티 신청

2025 RiceShow 전시관 장치정보 및 유틸리티 신청 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입니다.

담당자들께서는 5.23(금) 13시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항목을 모두 입력하신 다음 맨 아래 “저장하기” 단추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저장하기” 단추를 1회 누르시면, “수정하기”, “제출하기”로 변경되며,

입력하신 내용 확인후에 “제출하기”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저장”하신 내용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 입력 내용 수정 후, “수정하기”를 누른 다음 “제출하기”를 다시 눌러주시면 수정사항이 반영됩니다. 

(마감시간 전까지, 지속 “수정하기”, “제출하기”가 가능하오니, 저장하기를 누르신 다음, “제출하기”를 한 번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 내용 및 사전 준비 사항]

  1. 전시관 상주 담당자 연락처 정보
  2. 2025 쌀가공식품산업대전 기술지원 신청(유료) (서울푸드에 신청한 회사는 동일 정보 재입력(수정가능), 미신청 회사는 정보입력/신청가능)
  3. 인포메이션 및 전시대 신청
  4. 물품 반입 예정 시간, 반입 품목, 위험물 포함 여부
  5. 주제관 DP 제품 등록 사진 및 제품 크기/무게 정보
  • 아래 참가사 매뉴얼을 다운로드 받아 먼저 살펴보신 다음, 아래 신청 양식을 작성/제출 해주시기 시기 바랍니다.

위 "참가사 매뉴얼"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먼저 살펴보신 다음, 아래 신청 양식을 작성/제출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전시관 장치정보 및 유틸리티 신청 입력항목은 크게 8개 문항, 단순 체크 및 숫자입력 등 최대 24개 정도의 입력항목이 있습니다.
안내 사항 내용이 많으니, 참가사 매뉴얼과 함께 안내사항을 꼼꼼히 읽으시며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시관 상주 담당자 연락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시관 운영 관련 긴급 연락사항이 있는 경우 연락드릴 담당자 정보로, 라이스쇼 담당자와 동일한 분으로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예) 010-1234-5678 ("-"를 포함하여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기술지원 신청 관련 안내사항

2025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의 기술지원 항목에 관한 기본제공 사항 및 안내 사항입니다.
참가사 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필요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선택,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전기 안내사항
기본 제공 전력
1부스당 1KW, 220V 콘센트 2구 제공 예정
제공시간 : 약 9시간 (08:00 – 17:20)
제공시작 : 6. 9 (월) 14:00부터 공급 예정

전력 계산 방식
1개 부스에는 1KW, 220V가 제공되지만, 부스 조명 등을 고려했을 때
기본 제공 내역인 1KW의 1/2에 해당하는 500W만 실질적 사용 가능

제품 뒷면 / 어댑터에 기재된 소비전력량 기반 산출 예시:
  - 전자레인지 평균: 700 – 1,000W
  - 컴퓨터 (노트북 평균): 50 – 100W
  - 1구 인덕션 평균: 2,000W
  - 소형 냉장 쇼케이스 기준: 200 – 300W

주의사항

  • 24시간 품목 (냉장, 냉동고 등) 설치 시 별도 신청 필요
  • 220V 단상이 아닌 220V 삼상, 380V 삼상은 별도 신청 필요
  • 규격 외 전압 (110V 등)은 직접 변압기 구매 후 설치 의뢰 필요 (설치비 별도 발생)
  • 전체 전시품의 총 전력량을 반드시 확인 후 신청
  • 초과 전력 사용 시 타 부스에 피해 발생 → 초과 사용 금지
  • *전력 초과 사용으로 발생한 피해는 원인 제공 참가사에게 있음
  • *신청 전기량 초과 사용 시 사후 비용 청구 가능 → 사용 제품 전력량 명확히 확인 후 신청 요망

인터넷 및 전화 안내
  • 참가업체는 부스 내 전화 (국내/국제용) 및 유선 인터넷 신청 가능
  • 개통 시점: 장치공사 마지막 날 6월 9일 (월) 16:00부터
  • 무선인터넷은 전자레인지 등 간섭으로 품질 저하 → 유선 인터넷 권장

급배수 및 압축공기 사용 안내
  • 급배수 / 압축공기 배관은 메인트랜치 → 부스 내까지만 제공
    → 이후 연결은 참가업체가 직접 시공
  • 싱크대는 참가업체 별도 준비, 배수통 필수
  • 수도꼭지 요청 시, 주최측 제공 수도꼭지만 사용 가능
  • 시식용 부스는 반드시 배수구에 음식물 찌꺼기 받침대 설치 요망 (막힘 방지)

그밖의 안내사항은 2025 쌀가공식품산업대전 참가사매뉴얼(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025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의 기본 제공사항 외 전기,전화/인터넷,급/배수,압축공기 등의 추가적인 유틸리티 이용이 필요하십니까?

"1) 예"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기본제공 외 추가 전기 및 24시간 전기, 전화/인터넷, 급/배수, 압축공기 등 추가 유틸리티 이용 신청" 양식이 제시되고,
"2) 아니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기본제공 외 추가 전기 및 24시간 전기, 전화/인터넷, 급/배수, 압축공기 등 추가 유틸리티 이용 신청" 양식이 제시되지 않습니다.

기본제공 외 추가 전기 및 24시간 전기, 전화/인터넷, 급/배수, 압축공기 등 유틸리티 이용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신청 양식에 따라 정확한 요청사항 및 수량을 기재해주세요.

비용 지급 및 계산서 발행은 신청마감 이후 개별 공지해드릴 예정이오니, 향후 서울푸드가 아닌 "에이블피엔디"에 비용을 지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울푸드 2025에 기술지원 신청서를 제출하신 경우에도 필요하신 수량을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울푸드 2025에 기술지원 신청을 하신 경우에도 저희 운영사무국에서 일괄적으로 취합 비용을 처리하고 있아오니,
서울푸드 양식에 기재된 입금처에 입금하시지 마시고, 추후 기술지원 신청이 종료된 후 입금일시 및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기술지원 신청 관련 문의처
전화번호: 070-4286-0170(에이블피엔디)
팩스: 031-964-0806
계좌번호: 하나은행 / 211-910021-60104 / 주식회사 에이블피엔디


2025 쌀가공식품산업대전 기술지원 신청 수량 입력
※ "신청수량" 항목에 숫자맛 입력하시면 됩니다.(금액은 자동 계산됩니다)

위 기술지원비 총합계(자동합산) 금액을 아래 계좌번호에 입금 금액이오나, 별도 안내전까지는 입금하지 마시고 별도 안내를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푸드 2025에 기술지원 신청을 하신 경우에도 저희 운영사무국에서 일괄적으로 취합 비용을 처리하고 있사오니,
서울푸드 양식에 기재된 입금처에 입금하시지 마시고, 추후 기술지원 신청이 종료된 후 입금일시 및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기술지원 신청 관련 문의처
전화번호: 070-4286-0170(에이블피엔디)
팩스: 031-964-0806
계좌번호: 하나은행 / 211-910021-60104 / 주식회사 에이블피엔디


전시대 등 제공사항에 대한 안내사항
유형1. 전시대 750mm X 500mm X 1000mm(H) : 기본제공 수량 1부스당 3개(1개 부스 최대 2개, 2개 부스는 최대 4개까지 추가 가능 - 유료, 1개당 6만원)
유형2. 인포데스크 750mm X 500mm X 1000mm(H) : 기본제공 수량 1부스당 1개(추가 불가)
유형3. 라운드테이블 ⌀750(원형테이블 75cm) : 기본제공 수량 1부스당 1개(추가 불가)

2부스를 사용하시는 참가사는 해당 제공사항의 2배가 제공됩니다.
기본 제공 사항 외 추가로 전시대가 필요하신 경우,
1부스의 경우 최대 2개까지 추가 가능하고,
2부스의 경우 최대 4개까지 추가 가능하며,
개 당 60,000원(vat포함)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인포메이션 데스크와, 라운드테이블은 기본제공 사항만 제공되며, 추가는 불가합니다


추가발주를 신청하신 업체에 한하여 결제 일정 및 정보를 추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전시대 관련 문의처
전화번호: 070-4286-0170(에이블피엔디)
팩스: 031-964-0806
계좌번호: 하나은행 / 211-910021-60104 / 주식회사 에이블피엔디

참가업체의 부스 갯수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3개 유형별 신청수량(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1부스의 전시대 위치 번호
부스 내 전시대 설치 위치를 확인하시어 위치에 해당하는 번호를 신청갯수만큼 선택해 주시면, 위치대로 배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전시대 신청 수량을 기재해 주세요
1개 부스의 전시대 기본제공 수량은 3개이며, 최대 5개까지(2개 추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본제공 수량 "3'이 기본값으로 입력되어 있습니다.
만약 4개가 필요하신 경우, "4"를 입력해 주시기 바라며 기본 제공은 3개 이므로, 1개 추가 신청하신 것으로 간주되며,
향후 추가 1개(60,000원)에 대한 비용에 대한 결제가 필요합니다.

전시대 신청 수량 갯수만큼, 전시대 설치 위치 번호를 선택해 주세요. 1개 부스의 전시대 기본제공 수량인 3개를 신청하신 경우에는, 3개의 위치에 해당하는 숫자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총4개(기본3개, 추가1개)를 신청하신 경우, 4개의 위치에 해당하는 숫자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포메이션 설치 위치 번호를 선택해 주세요. 1개 부스의 경우, 인포메이션 기본제공 수량인 1개에 대한 위치에 해당하는 숫자 1개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부스의 전시대 위치 번호
부스 내 전시대 설치 위치를 확인하시어 위치에 해당하는 번호를 신청갯수만큼 선택해 주시면, 위치대로 배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전시대 신청 수량을 기재해 주세요
2개 부스의 전시대 기본제공 수량은 6개이며, 최대 10개까지(4개 추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본제공 수량 "6'이 기본값으로 입력되어 있습니다.
만약 8개가 필요하신 경우, "8"을 입력해 주시기 바라며 기본 제공은 6개 이므로, 2개 추가 신청하신 것으로 간주되며,
향후 추가 2개(120,000원)에 대한 비용에 대한 결제가 필요합니다.

전시대 신청 수량 갯수만큼, 전시대 설치 위치 번호를 선택해 주세요. 2개 부스의 전시대 기본제공 수량인 6개를 신청하신 경우에는, 6개의 위치에 해당하는 숫자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총8개(기본6개, 추가2개)를 신청하신 경우, 8개의 위치에 해당하는 숫자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포메이션 설치 위치 번호를 선택해 주세요. 2개 부스의 경우, 인포메이션 기본제공 수량인 2개에 대한 위치에 해당하는 숫자 2개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호간판에 대한 안내사항
사전기본 제공사항으로 안내드린 상호 간판 및 부스번호판, 인포데스크 사이니지에 대한 사이즈와 제공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아래 기재 내용을 참고하시어 전시 공간 조성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메인간판(LED간판) 1,750mm*350mm, 상호명 국‧영문 / 로고
2. 부스번호판 300mm*500mm, 부스번호 / 상호명 국‧영문
3. 인포 사이니지 750mm*250mm, 상호명 국‧영문 / 로고

*상세 내용 및 전시 공간에 대한 시안은 가이드라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백월그래픽 및 현수막 안내사항
아래 이미지를 통해 백월 및 전시대의 그래픽 영역 위치 및 사이즈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및 시공업체 관련 정보는 가이드라인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품 렌탈 관련 안내사항
기본 제공되는 인포 1 / 전시대 3 외 추가 비품 렌탈 및 냉장고, 인덕션 등 개별 업체에 맞는 비품 렌탈이 추가적으로 필요하실 경우 킨텍스 지정 업체를 통해 발주가 가능하십니다.
서울푸드 지정업체 및 킨텍스 지정업체는 제공드린 메뉴얼을 통해 자세히 기재드리니 메뉴얼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물품 반입에 관한 안내사항

물품 반입은 6월 9일(월) 16시 이후로 반입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운영과 대응을 위해 대략적인 물품반입(전시장 사전 방문)일정, 품목 등의 정보를 파악하고자 하오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물품반입 일정

반입가능시간 : 6월09일(월) 14:00 ~ 20:00 까지 가능
* 전시홀 내 차량 진입 불가 / 핸드캐리 및 카트만 가능


입력예시) 6월09일(월) 16:30


DP하시고자 하시는 대표제품 정보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가업체 당 대표제품 1개만 등록가능합니다(단, 해당 제품에 여러 하위맛이 있는 경우, 모든 하위맛 DP 가능).

DP하시고자 하는 대표 제품(1개)의 이름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제품에 여러 하위 맛이 있는 경우 아래 예시와 같이 슬래시로 제품 명을 구분하여 모든 제품 명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 바삭칩 고소핫맛 / 바삭칩 트러플맛)


가장 효과적인 전시 DP를 위해 주제관에 전시될 상품의 원형 사진을 사전에 파악하고자 합니다.
주제관에 게시할 제품의 개봉되지 않은 사진을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이미지 첨부란에 최대 6개 이미지 파일 업로드 가능하며, 이미지 파일이 6개보다 더 많을 경우,
나머지 파일들은 7번째 파일에 zip 파일로 압축하여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예시)



8-2-1) 주제관 DP 제품 사진1

제품 사진이 7개 이상일 경우, ZIP 파일로 압축하여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이름:

파일 크기:

제품 크기를 가로x세로x높이(cm), 반드시 "cm"단위로 기재해 주세요.
예) 20cm X 30cm X 5cm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