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중 상담일지 작성
상담일지 작성서 유의사항
1. 우선, 상담자와 제품을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사전에 등록합니다.
2. 바이어정보는 바이어식별을 위해 바이어 이메일을 필수(필수항목 총1개)로 입력합니다. 이메일 이외 바이어 국적, 회사명, 성명등은 나중에 추가입력하여 보완할 수 있습니다.
3. 수출(도착지) 국가는 바이어 국적과 수출국가가 다른 경우, 다시 수출 국가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제품견적 정보는 사전 등록된 제품정보의 제품을 선택하면, 제품명과 단가가 자동 입력되며, 단가는 협상단가로 수정/재입력가능합니다.
5. 단가와 수량을 입력하면 금액(단가 x 수량)은 자동계산됩니다.
6. 상담결과 금액은 원화(KRW)와 달러화(USD), 통화기준으로 각각 자동합산되며, 향후 집계표에서 USD 기준환율(예, 1360원)을 적용(“필터” 클릭)하면
달러화(USD)의 원화 환산금액을 산출하여, 원화 + 달러화의 원화환산금액을 합산한 원화기준 “총상담액(KRW)”이 자동산출됩니다.
7. 계약금액은 계약 추진액과 쳬약 체결액 중 택1 하여 입력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