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중 상담일지 작성

상담일지 작성서 유의사항

1. 우선, 상담자와 제품을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사전에 등록합니다.

2. 바이어정보는 바이어식별을 위해 바이어 이메일을 필수(필수항목 총1개)로 입력합니다. 이메일 이외 바이어 국적, 회사명, 성명등은 나중에 추가입력하여 보완할 수 있습니다.

3. 수출(도착지) 국가는 바이어 국적과 수출국가가 다른 경우,  다시 수출 국가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제품견적 정보는 사전 등록된 제품정보의 제품을 선택하면, 제품명과 단가가 자동 입력되며, 단가는 협상단가로 수정/재입력가능합니다.

5. 단가와 수량을 입력하면 금액(단가 x 수량)은 자동계산됩니다.

6. 상담결과 금액은 원화(KRW)와 달러화(USD), 통화기준으로 각각 자동합산되며, 향후 집계표에서 USD 기준환율(예, 1360원)을 적용(“필터” 클릭)하면

달러화(USD)의 원화 환산금액을 산출하여, 원화 + 달러화의 원화환산금액을 합산한 원화기준 “총상담액(KRW)”이 자동산출됩니다.

7. 계약금액은 계약 추진액과 쳬약 체결액 중 택1 하여 입력하시면 됩니다.

상담자를 미리 "상담일지 사전세팅 > 상담자 등록" 해 주시기 바라며, 등록된 상담자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일자가 자동 입력되며, 수정가능 합니다.

상담시작 시간은 "작성" 메뉴를 누른 시간으로 자동 입력되며, 수정 가능합니다.

부스내방상담, 통역상담 중에 1개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바이어 부스내방상담
2. 바이어 통역상담(통역 결과 입력)

바이어정보 중 바이어 식별을 위해 "이메일"은 필수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사명, 성명 등 나머지 정보는 추구 보완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제품견적정보는 수출(도착지) 국가별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 A 바이어(홍콩 국적)가 [수출(도착지)]로 1)미국, 2)일본, 3)홍콩으로 총3개국가로 발주하는 경우, 국가별로 총3개의 상담일지를 생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이어 국적과 수출(도착지) 국가 다를 경우,
바이어 국적과 수출(도착지) 국가 다름(수출 국가 선택 필요) 을 선택하여
수출 국가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제품견적정보는 수출(도착지) 국가별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 A 바이어(홍콩 국적)가 [수출(도착지)]로 1)미국, 2)일본, 3)홍콩으로 총3개국가로 발주하는 경우, 국가별로 총3개의 상담일지를 생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하기" 를 눌러 제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지우고자 하는 경우, "비고" 옆의 "-" 버튼을 눌러 지우시기 바랍니다.

제품명은 반드시 사전등록을 해야 하며, 등록한 제품 중에서 선택만 할 수 있고 입력은 불가합니다.
만약 제품명을 사전등록하지 않은 경우, 임시적으로 제품명은 아무거나 선택후, "제품세부내용(포장단위)" 란에 제품정보를 임시 기재하여 저장하신후, 나중에 수정핳시기 바랍니다.
이는 제품명 정보 입력을 최소화 하기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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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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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상담결과의 계약 추진액 또는 계약 체결액을 선택하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계약 추진액, 계약 체결액 중 1개를 선택해 주세요.